EVENT

24시간 혜택! 어떤 작품이든 33,000원 >

신규고객 체험 특가

큐레이터추천
그림인테리어 Tip
큐레이터추천 그림인테리어 Tip

그림인테리어 Tip

시즌, 트렌드에 맞춰 그림과 함께하는 홈스타일링 팁

94 개의 포스트

최신등록순
최신등록순 조회수순
그림인테리어 Tip #54
2020.01.28
힐링이 필요해, 나만의 홈 카페 인테리어 TIP
여러분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무엇인가요? 일상 속 작은 것에서부터 행복을 찾으려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가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베이킹을 하고 음료를 만드는 영상들이 인기를 끌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스타일의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힐링을 꿈꾸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회수 2136
그림인테리어 Tip #53
2020.01.13
직접 완성하는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TIP
겨울이라고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이런 날씨엔 따뜻한 집안에 콕! 들어앉아있는 게 최고인데요. 이럴 때 실내에서 취미로 즐기면서, 인테리어 소품도 완성할 수 있는 공예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내 손으로 직접 완성하는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TIP을 몇 가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조용히 손을 움직이면서 나만의 시간도 갖고, 세상에 하나뿐인 소품으로 개성 있는 인테리어도 완성해보세요.
조회수 1245
그림인테리어 Tip #52
2019.12.30
집의 인상을 결정하는 현관 인테리어 TIP 4
입구이자 출구인 현관은 집의 얼굴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손님들에게 집의 처음과 마지막 인상을 남기는 곳이기에 아주 중요한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아파트의 현관은 일률적인 구조로 짜여져 나오곤 하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현관 인테리어 TIP을 통해 다른 집과는 다른, 개성있고 매력적인 현관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조회수 3226
그림인테리어 Tip #51
2019.12.23
컬러로 보는 2020년 트렌드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많은 디자인 및 색채 관련 기업에서 '올해의 컬러'를 발표합니다. 이때 선정된 컬러는 패션,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 영감을 주며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팬톤(PANTONE)이 '클래식 블루'를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자마자 많은 기업에서 블루 컬러의 제품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2020년에는 과연 어떤 색들이 우리의 일상을 물들일까요?
조회수 2761
그림인테리어 Tip #50
2019.12.09
팬톤이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색, '클래식 블루(Classic Blue)'의 모든 것!
팬톤(PANTONE) 색채 연구소가 지난 5일 2020년 올해의 색(Color of the Year)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2018년의 울트라 바이올렛, 2019년의 리빙코랄에 이어 선정된 색은 바로, 클래식 블루. 해 질 무렵의 하늘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으로, 차분하고 안정적인 색감이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조회수 2033
그림인테리어 Tip #49
2019.12.16
따뜻한 공간을 연출하는 4가지 인테리어 TIP
같은 온도의 물인데도, 빨간색 병에 담긴 물이 파란색 병에 담긴 물보다 따뜻하게 느껴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이처럼 우리는 '피부'가 아닌, '눈'을 통해 심리적인 온도차를 느낍니다. 그리고 이에 영향을 받아,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각 계절에 어울리는 컬러와 소재 등을 선정하곤 하는데요. 미니멀하고 깔끔한 스타일도 매력적이지만, 올겨울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팁들을 참고해 여러분도 집의 시각적인 온도를 올려보세요!
조회수 2184
그림인테리어 Tip #48
2019.11.21
미리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 소품으로 분위기 내는 인테리어 TIP 3
차가운 겨울바람이 콧등을 얼려버릴 듯 추운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연말이 성큼 다가왔음이 느껴지는데요. 어느새 거리 곳곳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 가게들이 보이고, 크리스마스도 어느새 성큼 다가왔음이 느껴집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데는 역시 트리만한 게 없지만 설치하고 보관하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죠. 오늘은 커다란 트리 대신 작은 소품을 이용하여 집을 꾸미는 TIP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조회수 1660
그림인테리어 Tip #47
2019.11.11
인테리어, 꼭 못을 박아야 할까?
작게는 시계나 액자부터 시작해서 조명이나 커튼, 벽걸이 TV 설치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를 하다 보면 벽이나 천장에 못을 박아야 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하지만 세입자라면 집주인의 반대 때문에, 내 집인 경우에도 벽에 자국이 남기 때문에 못을 박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리석처럼 타공이 어려운 소재를 사용한 집이라면 더욱 고민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런 걱정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인테리어 TIP 4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조회수 2091
그림인테리어 Tip #46
2019.11.04
인테리어의 완성, 조명 BEST5
조명은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잘 꾸민 인테리어도 그에 어울리는 조명이 받쳐주지 않으면 진가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적절한 조명 설치는 어두운 공간을 밝게 비춰줄 뿐 아니라 인테리어의 완성도까지 높여줍니다. 오늘은 가정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조명 5가지의 용도와 특징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집에 딱 맞는 조명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완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750
그림인테리어 Tip #45
2019.10.28
우리 아이를 위한, TV 없는 거실 인테리어
최근 TV와 유튜브에 중독된 아이들 때문에 고민인 부모님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TV와 유튜브는 당장은 아이들을 조용히 시킬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정서발달에 방해가 된다고 합니다. 아동 전문가들은 영상에 중독된 아이들일수록 '팝콘브레인' 증상을 보일 확률이 높다고 경고했는데요. 팝콘브레인은 뇌가 강렬하고 자극적인 것에만 반응하여 튀어 오른다는 의미이고, 주의력 결핍이나 심하면 발달장애까지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이를 막기 위해 아이들에게 TV와 스마트폰을 대체할만한 놀 거리를 제공해주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거실의 TV를 치우는 집들도 늘어나고 있다는데요. 오늘은 아이 창의력과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색다른 거실 인테리어 TIP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조회수 2681
그림인테리어 Tip #44
2019.10.14
최소 비용 최대 효과! 월 3만 원대 인테리어 TIP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SNS와 블로그, 커뮤니티, 유튜브에는 예쁘게 꾸민 집들이 매일매일 새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나도 저런 집에 살아보고 싶다는 마음은 굴뚝 같지만, 내 집이 아니라서 / 비용이 많이 들까 봐 / 시간이 없어서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섣불리 인테리어에 손을 대기가 망설여집니다. 이런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도 효과적인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3가지 TIP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집 전체를 한 번에 뜯어고치는 대신, 조금씩 천천히 손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586
그림인테리어 Tip #43
2019.10.07
인테리어 액자만 잘 두어도 돈이 들어온다? 거실 인테리어 BEST3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집을 고르거나 이사를 할 때 풍수와 음양오행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대표적으로 ‘손 없는 날’에 이사해야 잘 산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손 없는 날을 피해 이사 일정을 잡곤 하는데요. 실제로 이사업체뿐 아니라 가정용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업체들도 손 없는 날에는 유독 고객이 없다고 해요. 오늘은 집에 복을 부른다는 풍수 인테리어 TIP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풍수 인테리어는 특히 거실과 관련된 것들이 많은데요. 현관에서 바로 이어지는 곳이기도 하고, 집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인테리어 관점에서 볼 때도, 거실은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곳인 만큼 가장 신경이 쓰이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조회수 3451
그림인테리어 Tip #42
2019.11.19
이사 / 집들이 선물용 그림 고르는 3가지 TIP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입니다. 집들이에 초대받을 일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예전에는 집들이 선물로 두루마리 화장지를 많이 선택했습니다. 하는 일이 술술 풀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죠. 요즘에는 향초나 디퓨저, 무드등처럼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지만, 그러다보니 어느 TV CF 속 상황처럼 디퓨저만 여러 개를 받게 되는 웃지 못할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원하신다면 인테리어 그림은 어떨까요? 오늘은 이사 선물로 좋은 인테리어 그림 고르는 방법부터, 원화를 저렴하게 선물하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센스 있는 그림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조회수 3042
그림인테리어 Tip #41
2019.10.21
우리 집에 어울리는 그림 사이즈 선택 TIP
가을과 함께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보고 구매도 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 그림의 경우에는 집에 잘 어울릴지 가늠하기 다소 어렵습니다. 우리 집에 딱 어울리는 그림을 고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람마다 취향과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공간에 어떠한 그림이 어울린다는 '공식'은 없습니다. 다만, '그림 자체는 마음에 들었는데 우리집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작품 구매 후의 공통적인 실수를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 그림을 선택하기 전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회수 4087
그림인테리어 Tip #40
2019.09.30
가을에도 쭉! 라탄 인테리어 팁 BEST3
지난 여름에 이어 라탄 인테리어 소품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추럴한 느낌과 함께 컬러와 두께, 광택, 주변 소품들과의 조화 등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탄은 화병이나 바구니, 조명과 같은 작은 소품에서부터 잡지꽂이와 의자, 테이블에 이르기까지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오늘은 라탄의 매력을 한껏 살릴 수 있는 소품 선택 TIP과 가을 라탄 인테리어의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회수 1923
그림인테리어 Tip #39
2019.09.23
2019 F/W 메종&오브제의 인테리어 키워드 '워크플레이스(Workplace)'
최신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9 메종&오브제'가 지난 9월 6일부터 1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19년의 메인 키워드는 워크플레이스(Workplace)로 선정되었는데요. 최근 글로벌 기업들에서는 창의력과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업무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고, 이와 동시에 디지털 노마드족과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도 증가하면서 일하는 공간에 대한 새로운 정의가 필요해졌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서재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형태의 홈 오피스(Home office)를 따로 마련하는 경우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홈 오피스는 사적인 공간이면서도 공적인 업무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테리어와는 조금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조회수 1446
그림인테리어 Tip #38
2019.09.16
그레이지(Greige) 컬러로 완성하는 가을 인테리어
2019년 상반기 인테리어 키워드는 '휴식'과 '내추럴'이었습니다. 이에, 내추럴한 우드와 라탄, 린넨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이러한 유행이 올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레이지(Greige)컬러의 강세를 예감했는데요. 그레이지는 그레이(Gray)와 베이지(Beige)의 합성어로, 회색과 베이지의 중간색입니다. 팬톤 컬러칩을 기준으로 하면 '레이니 데이(Rainy Day)'가 대표적인 그레이지 컬러입니다. 차분하고 은은한 느낌의 그레이지는 화이트와 아이보리에 비해 한층 더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오늘은 F/W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그레이지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회수 5217
그림인테리어 Tip #37
2019.09.09
여름과 가을 사이, 환절기 인테리어 TIP
처서가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처서가 지나면 모기도 입이 비뚤어진다.”라는 속담이 있는데요. 처서의 서늘함 때문에 모기의 극성도 사라져가고, 귀뚜라미가 나오기 시작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낮에는 여전히 기온이 꽤 높아 일교차가 큰 탓에 자칫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기도 하죠. 옷차림은 물론 인테리어에도 차차 가을맞이가 필요한 때입니다.
조회수 1679
그림인테리어 Tip #36
2019.09.02
밋밋한 거실이 고민이라면? 인테리어 액자로 완성하는 우리 집 거실
어딘가 허전하고 밋밋한 거실이 걱정이라면, 벽면을 한 번 체크해보세요. 다른 공간보다 소홀해질 수 있는 곳이지만, 인테리어 그림 하나만 잘 걸어도 거실 전체의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경험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거실에 걸면 좋은 인테리어 액자 종류와, 거는 방법, 위치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조회수 10608
그림인테리어 Tip #35
2019.08.26
작은 주방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거실이나 침실 인테리어는 신경 쓰면서, 주방은 왜 그냥 두세요? 공간의 제약 때문에, 시공의 어려움 때문에 주방 인테리어를 포기하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특히 혼자 사시는 분들이나 상대적으로 작은 평수의 주방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어려워하실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미 빌트인으로 되어있는 주방이라면 손댈 수 있는 부분이 더욱 한정적일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작은 주방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소소하고 현실적인 인테리어 팁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조회수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