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4시간 혜택! 어떤 작품이든 33,000원 >

신규고객 체험 특가

큐레이터추천
그림인테리어 Tip
큐레이터추천 그림인테리어 Tip

그림인테리어 Tip

시즌, 트렌드에 맞춰 그림과 함께하는 홈스타일링 팁

94 개의 포스트

최신등록순
최신등록순 조회수순
그림인테리어 Tip #94
2022.12.01
'내 아이 집' 육아맘의 쉽고 독특한 ART 인테리어
아트테라피(Art Therapy)는 본래 미술을 통해 내면세계를 표현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심리치료 기법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치료 목적 외에도 아이들의 창의력과 인지발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벌써 몇년 동안이나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조회수 1742
그림인테리어 Tip #93
2022.08.29
편안하고 포근한 가을 맞이, 얼씨톤 인테리어 tip
무더운 여름을 지나 초록색, 파란색 등으로 가득했던 세상이 점차 가을색을 입게 될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가을을 맞이하여 포근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변신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번 인테리어 tip을 주목해 주세요! 가을의 느낌을 담은 얼씨톤(earthy tone) 컬러를 들어보셨나요? 얼씨톤이란 자연의 흙, 나무, 모래, 바위 등에서 착안한 컬러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베이지, 브라운, 올리브그린, 그레이, 카키색 등 채도가 낮고 시각적으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컬러들이 있는데요, 이번 가을은 얼씨톤으로 인테리어를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조회수 1360
그림인테리어 Tip #92
2022.07.22
꿉꿉한 여름, 습기잡는 인테리어 tip
장맛비와 무더위가 반복되는 요즘, 습기 관리는 잘 하고 계시나요? 집의 습기를 잡지 못한다면 집 안에 있는 가구와 벽지 등에서 악취와 곰팡이가 생길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데요. 방치하게 된다면 피부 질환이나 알레르기, 천식 등의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더욱 치명적일 수 있으니 습기만큼은 꼭 잡아야 할 텐데요! 그래서 지금부터 집 안도 뽀송뽀송하게, 내 마음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tip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조회수 987
그림인테리어 Tip #91
2022.07.22
휴양지를 내 집 안으로! 여름휴가 집에서 즐겨보세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최근 재확산되면서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취소하게 되셨을 것 같은데요. 특히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외부 활동 자체가 망설여지실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장마가 끝나자마자 폭염이 시작된다고 하니 답답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올여름을 아무런 이벤트 없이 흘려보낼 순 없죠! 일상 속에서 특별한 행복을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침실, 서재, 그리고 거실같이 매일 머무는 곳을 내가 가고 싶었던 휴양지의 모습으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간단한 소품들을 활용해 인테리어의 즐거움과 휴양지 감성을 여러분의 집에서 느껴볼 수 있는데요. 내 집을 휴양지로 바꿀 수 있는 tip 4가지 소개해 드릴 테니 함께 보시죠!
조회수 934
그림인테리어 Tip #90
2022.06.30
벤자민무어가 선택한 2022 트렌드 컬러 'October Mist 1495'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벤자민무어는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해마다 올해의 컬러를 제안하는데요. 2020년에는 신선한 장밋빛 색조로 편안함과 진정성을 표현하는 'First Light 2102-70' 컬러가, 2021년에는 블루, 그린, 그레이가 균형 잡힌 컬러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AegeanTeAL 2136-40'컬러가 선정되었습니다.
조회수 999
그림인테리어 Tip #89
2022.06.29
우리 아이 성향을 고려한 컬러 인테리어 TIP
'컬러 테라피(Color Therapy)'라는 말이 등장할 정도로 컬러는 사람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행동 및 정서발달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아이들에게는 더욱 큰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공간인 '집'을 아이의 성향과 상태에 맞는 컬러로 꾸며보세요. 오늘은 정서 안정 및 발달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컬러 & 그림 인테리어 TIP을 소개하겠습니다.
조회수 1948
그림인테리어 Tip #88
2022.05.20
봄을 가득 담은 그림 고르는 봄인테리어 TIP
그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2022년에도 계속 뜨겁습니다. 지난 3월에 열린 화랑미술제, 5월에 열린 '2022 아트부산'은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며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그 열기를 보여주는데요. 그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계속해서 뜨거울 전망이니 봄이라는 계절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싱그러움, 화사함이 가득한 그림을 집에 걸어 2022년 트렌드에 맞춘 봄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조회수 1158
그림인테리어 Tip #87
2022.05.20
오픈갤러리와 구정마루 마루언니가 만났다! 마루에 어울리는 그림 추천
처음 집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은 바로 마루인 것 같은데요. 아무리 예쁜 인테리어 소품을 들여서 꾸민다고 해도 가장 기본이 되는 바닥이 깔끔하지 않다면 집이 좁아 보이거나 깔끔하지 않아 보일 수 있습니다. 집의 기본이 되는 마루를 골랐다면, 벽지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핫하고 투자의 개념으로도 보일 수 있는 그림을 골라 벽에 걸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완성될 겁니다. 오늘은 특별히 구정마루의 마루언니 유투버가 오픈갤러리를 방문하였는데요. 오픈갤러리의 전문 큐레이터 김지성 아트매니저와 함께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그림을 고르는 방법, 마루를 고르는 방법 등에 대해서 함께 얘기해 보았습니다. 요즘 인테리어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조회수 1199
그림인테리어 Tip #86
2022.05.23
병원인테리어 변신부터, 절세혜택까지!
병원이라는 단어를 떠올리시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누군가에게는 낯설지만 누군가에게는 익숙한 공간인 병원! 대부분의 사람들은 병원을 얘기할 때 깔끔한 공간, 하얀 공간, 전문성이 있는 공간을 떠올립니다. 더군다나, 병원은 매번 다른 특성을 가진 환자, 환자의 가족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모든 이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줘야 하는데요. 그래서 병원장들은 대부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조회수 1359
그림인테리어 Tip #85
2022.02.22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을 위한 홈오피스인테리어 TIP
백신을 맞으면서 길고 길었던 코시국이 끝날 듯 하였지만, 오미크론이 발생하면서 확진자 수가 10만 명대를 넘어서는 등 심상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은 잠깐씩이나마 계속될 전망인데요, 이 때문에 홈오피스 인테리어, 홈스쿨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근무를 하고 수업을 듣는 공간의 환경은 하루의 피로도를 크게 좌우하면서 집중력을 얼마나 높여주면서 고효율을 낼 수 있느냐가 달린 중요한 문제죠! 나의 눈높이와 키에 맞는 책상과 의자는 당연히 중요하니 패스하고, 그 외에 효율을 높여줄 TIP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회수 1197
그림인테리어 Tip #84
2022.01.28
2022 새해 인테리어는 팬톤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로 완성!
2021년에는 정말 많은 것들이 달라졌습니다.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사람들을 만나지 못하면서 집콕의 시간이 길어졌고, 그 결과 비대면 시장이 활발해졌죠. 그 중 '집'이라는 단어가 우리에게 주는 느낌도 팬데믹 사태 전/후로 급변하였는데요. '집'은 원래 단순 주거 공간으로서의 역할이었지만 팬데믹 이후로는 취미, 휴식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등 여러 활동을 동시에 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집 밖이 아닌 집 안에서 하는 활동이 다양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집중을 하게 되었는데요. 2022년도 긴 집콕의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내려면, 신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집을 꾸며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인테리어가 좋을지 길게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팬톤(PANTONE)이 제시한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 (Very Peri) 색상을 이용하여 새해 인테리어를 이번 설날에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회수 1461
그림인테리어 Tip #83
2021.12.21
집에서 크리스마스 완벽하게 즐겨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TIP
모두 Merry Christmas! 2021년의 크리스마스는 다들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그동안 못 만났던 지인들의 얼굴도 보고,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그동안 못 나눴던 안부를 물으려 했다 얘기하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다시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되면서 이번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차분히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년에 단 하루 뿐인 성탄절을 그냥 보내기에는 아쉽겠죠? 집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TIP을 알려드릴 테니 따라 해 보시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조회수 1043
그림인테리어 Tip #82
2021.12.10
그림, 어디에 걸면 좋을까? 단순명료한 액자인테리어TIP
한국에서는 '그림'이라고 하면 고소득자 또는 전문 아트 콜렉터만의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고, 그 시장의 규모가 작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의 대한민국은 미술과 그림에 열광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에 문을 활짝 열게 되는 한 해가 되었습니다. 과열과 투기로 얼룩졌던 부동산, 코인, 주식 시장을 뒤로하고 한국의 미술 시장에는 새로운 유저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그 시장이 엄청나게 커졌는데요, 그러면서 우리는 '그림'에 대해 '감상'을 위한 작품, 더 나아가서는 하나의 '투자'수단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조회수 1650
그림인테리어 Tip #81
2021.12.10
홈루덴스족을 위한 맞춤형 취미 공간 인테리어 TIP
홈루덴스 (Home Ludens)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호모 루덴스(Homo Ludens:놀이하는 인간)'에서 파생된 말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라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먹는 것, 마시는 것, 노는 것까지 모든 일을 집에서 해결하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맞춤형 취미 공간 인테리어! 과연 어떤 취미까지 집에서 가능할까요?
조회수 1730
그림인테리어 Tip #80
2021.09.03
편안하고 포근한 가을 맞이, 얼씨톤 인테리어 tip
무더운 날의 연속이었던 여름이 점차 지나가면서 푸릇하고 청량함이 돋보인 초록색, 파란색 등으로 가득했던 세상이 점차 가을색을 입고 있습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포근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변신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번 인테리어 tip을 주목해 주세요! 혹시 얼씨톤 (earthy tone)이라는 컬러를 들어보셨나요? 얼씨톤이란 자연의 흙, 나무, 모래, 바위 등에서 착안한 컬러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베이지, 브라운, 올리브그린, 그레이, 카키색 등 채도가 낮고 시각적으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컬러들이 있는데요, 이번 가을은 얼씨톤으로 인테리어를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조회수 1505
그림인테리어 Tip #79
2021.08.20
"TV 없이 키운다" 집에 TV가 없는 이유?
최근 JTBC 예능 '내가 키운다'에서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와 사는 집을 공개했는데요.
조회수 2088
그림인테리어 Tip #78
2021.08.06
과거부터 현재까지 사랑받는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TIP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경수진 님이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링을 가지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몄다고 한 장면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그 후에 전현무 님도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가구를 들이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더욱 핫해진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링! 어떤 매력이 있길래 전국적으로 그 인기가 높아지는 걸까요? 그리고 어떤 소품을 사용해야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지도 함께 보시죠.
조회수 2457
그림인테리어 Tip #77
2021.08.06
여배우도 반한 빈티지 & 레트로의 정석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배우 경수진이 출연해 공개한 집 인테리어가 화제인데요. 메탈릭한 소재에 꽂힌 그녀는 '미드센추리 모던(Mid-Century Modern)'를 인테리어 컨셉으로 잡았다고 합니다.
조회수 1854
그림인테리어 Tip #76
2021.07.07
아이들의 창의력과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방꾸미기 TIP
코로나19 로 인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지 어느덧 2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들은 많은 추억과 경험을 쌓아야 할 학교에 제대로 다니지 못하고 있는데요, 백신을 맞으면서 조금만 기다리면 학교에 갈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한 종결 선언이 나오기 전까지는 집콕 생활과 재택 수업 등을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 기다림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 중요한 건 바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방 꾸미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6월이 되면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은 24시간 중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낼 텐데,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공간인 아이의 방을 잘 꾸며주면 인테리어 효과뿐만 아니라 아이의 정서 발달, 창의력 높이기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방 꾸미기 인테리어 팁을 활용하셔서 아이의 학습 능률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회수 2323
그림인테리어 Tip #75
2021.07.06
벤자민무어가 선택한 2021 트렌드 컬러는?
새해가 다가오면 많은 디자인 및 색채 관련 기업에서 '올해의 컬러'를 발표합니다. 이때 선정된 컬러는 패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영감을 주며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팬톤(PANTONE)이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 를 2021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자마자 많은 기업에서 그레이와 옐로우 컬러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그렇다면 벤자민무어가 선택한 2021 트렌드 컬러는 어떤 색일까요?
조회수 1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