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반가우니까 최대 80% 할인!

신규 고객 한정 월 33,000원 >

2017년 세계적인 색채기업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그리너리'를 선정한 이래로 자연주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한번 시도는 해보고 싶지만 어떻게 꾸며야 할지 걱정된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오픈갤러리에서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잇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다육식물 / 꽃
다육식물
'자연주의 인테리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 식물. 그 중에서도 '다육이'는 올해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앙증맞은 외모와 상대적으로 쉬운 관리법. 더불어 뛰어난 공기정화 능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요, 단, 다른 식물에 비해 키우기 쉬워도 적당량의 햇빛과 통풍은 필수! 품종에 따라 물을 주는 방법과 주기가 다르니 구매 시 꼭 문의하세요.
드라이 플라워
꽃으로 마음 전할 일이 많았던 5월, 주고받았던 꽃으로 드라이플라워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꽃을 말리는 데는 자연건조, 화학건조, 드라잉 워터법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첫 도전이라면 자연건조로 시작해보세요.

잎을 다듬은 뒤 직사광선을 피해 꽃을 거꾸로 매달아 약 2주간 걸어두면 자연스럽게 건조된 드라이 플라워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 이때도 반드시 '통풍'에 주의하세요.
2. 풍경화액자
풍경화로 꾸민 공간, 그림은 이현열 작가 <남해언덕>

남해언덕

이현열 (Lee, Hyun Yeol)

116x91cm (50호)

식물을 관리하기엔 영 자신이 없고, 집에 흙을 들이기가 부담스럽다면 푸르른 풍경, 또는 싱그러운 식물이 담긴 그림을 활용해보세요.

최근 많은 인테리어 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림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3개월마다 그림을 바꿔 걸 수 있어 계절에 딱 맞는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의 작품으로 완성한 자연주의 인테리어, 그림은 김이슬 작가 <십장생 서울 가을>

십장생 서울 가을

김이슬 (Kim, Iseul)

100x100cm (60호)


3. 소이캔들
시각적인 즐거움에 더해 향긋한 소이캔들과 함께해보세요.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소이빈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로 만든 '소이캔들'은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호흡기를 편안하게 달래주는 역할도 해준다고 하는데요, 분위기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진정한 자연주의 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
4. 원목 테이블
분위기에 조금 더 극적인 반전을 주고 싶다면? 원목 가구를 들여보세요.
원목 테이블과 의자는 한샘.

움직이는 집-밤을 걷다2

류지선 (Ryu, Jisun)

117x84cm (50호)

나무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질감과 촉감. 자연이 만들어준 아름다운 패턴을 그대로 간직한 원목 가구를 집안에 들이면 싱그러움이 가득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원목 테이블과 의자는 한샘.

파초와 말

류지선 (Ryu, Jisun)

66x66cm (25호)

앙증맞은 다육식물부터, 드라이플라워, 풍경화 그림, 원목 가구까지. 자연주의 인테리어 잇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꼭 자연이 곁에 있지 않더라도 이렇게 소품이나 가구를 이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더 시원하게 만들어줄 잇 아이템으로 올여름은 자연주의 인테리어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