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반가우니까! 최대 80% 할인!

신규고객 한정 월 33,000 원 >

현대인을 괴롭히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이를 해소하기 위해 어디론가 훌쩍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바쁜 일상에 치여 이마저도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떠날 수 없다면, 그림을 이용한 힐링인테리어로 일상을 변화시켜보세요. 잠시 쉬었다 돌아와야 하는 여행보다 더 크고 지속적인 치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포근한 그림
치열한 하루를 보내고 돌아온 나만의 공간인 ‘집’. 집에는 거실, 침실, 욕실을 비롯한 다양한 공간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보이는 현관은 힐링인테리어에 가장 중요한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힘든 하루를 마치고 돌아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현관’에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포근한 그림을 걸어보세요.

We just hope 14

최소윤

65x100cm (40호)

따뜻한 색감과 친근한 대상이 담긴 그림은 하루 종일 긴장하고 있던 마음을 풀어주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전해줍니다.

바람개비가 있는 풍경

한아름

51x73cm (20호)

또는 가고 싶은 여행지나 장소가 담긴 그림을 걸어보세요. 마치 그 곳에 가있는 듯한 편안함과 즐거움이 느껴질 것입니다.
2.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경쾌한 그림
밖에서 소진하고 온 에너지를 다시 채워주는 주방과 다이닝룸에는 기분을 좋게 해주는 밝고 경쾌한 그림을 걸어보세요.

움직임 연구 no.28

박승희

112x146cm (80호)

유쾌하고 기발한 그림은 스트레스의 가장 좋은 치료제인 미소를 만들어주고 편안한 부드러운 식사 분위기를 조성해줍니다. 특히 식욕을 촉진시켜주고 체온을 올려주는 난색 계열이 사용된 그림을 걸어두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시간을 만드는 힐링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복잡한 머리를 차분하게 정리해주는 고요한 그림
하루를 마무리하고, 내일을 준비하는 공간 ‘침실’에는 고요하고 차분한 그림을 걸어보세요.

밤의 춤

한상아

130x163cm (100호)

흑백사진 같은 풍경화나 수묵화는 복잡한 생각이 가득했던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여유롭게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눈이 오던 날

윤민영

80x162cm (변형 80호)

뿐만 아니라, 색 사용을 절제하고 형태를 단순화시킨 풍경화나 추상화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그림으로 완성하는 힐링인테리어Tip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렇게 작은 소품 하나만 잘 챙겨두어도 일상을 위로하는 힐링인테리어를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말없이 손을 내미는 친구처럼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그림으로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힐링인테리어를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