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7/22(월)까지 북유럽 디자인 테이블 증정

신규고객 첫 렌탈 33,000원

컬러 '테라피'라는 말이 등장할 정도로 컬러는 사람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행동 및 정서발달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아이들에게는 더욱 큰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가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공간 '집'을 아이의 성향과 상태에 맞는 컬러로 꾸며보세요.
1. BLUE
#안정감 #신뢰 #정직함
#추천공간 #놀이공간 #침실
그림과 패브릭으로 블루포인트를 만든 인스타그래머 @jiojia_님의 인테리어

밤산책2

박정연

111x185cm (120호)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파랑. 때문에 정서적으로 불안함을 보이는 아이들에게 좋습니다. 분리불안이나 혼자 있는 상황을 힘들어하는 아이들. 특히 혼자 잠을 이루기 어려워하거나 잠을 설치는 아이라면 파란색 계열로 방을 꾸며보세요.

소모적 논쟁 ver 2. 중 3

오보름

20x20cm 4점 (변형 8호)

파란색과 같은 계열인 하늘색은 상상력을 길러주는 컬러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의 창의력을 길러주고 싶다면 하늘색 계열을 활용해보세요. 아이가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2. YELLOW
#활기찬 #긍정적인 #지적인
#추천공간 #공부방 #놀이방

Communion 03

강호연

46x65cm (15호)

반면 아이가 너무 소극적이고 낯을 가려 걱정이라면 노란색 계열을 활용해보세요.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컬러로 알려진 노란색은 유쾌하고 발랄한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습니다.
또, 명도가 높아 공간의 분위기를 밝게 해주기 때문에 조명이 어두운 공간에 쓰기에도 좋습니다.
3. ORANGE
#행복한 #명랑한 #사교적인
#추천공간 #놀이방 #식사공간
오렌지색 컬러를 주방에 걸어 즐거운 식사공간을 만든 인스타그래머 @livylim님의 인테리어.

a high jumper

박상희

89x130cm (60호)

혹시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라면 공간을 주황색으로 꾸며보세요. 주황색은 아드레날린 분비를 활성화해 즐거움과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색입니다.
밥 먹을 시간만 되면 이리저리 피하는 아이를 달래느라 고생했던 엄마에게도 투정을 부리며 우울해했던 아이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식물원-꿈 07-12

이용석

102x125cm (60호)

오렌지 컬러를 전체적으로 쓰기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식기를 바꾸거나 시선이 닿는 곳에 그림을 걸어두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4. GREEN
#평화로운 #균형 #안전한
#추천공간 #공부방 #좁은공간

푸른 사과

류지선

117x81cm (50호)

초록사과를 담은 그림을 아이와 함께하는 공간에 걸어둔 인스타그래머 @jungvely_mom님의 인테리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주는 자연의 색 '초록' 아직은 어려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컬러입니다.
아직 집중력이 약해 한자리에 가만히 앉아 있기를 어려워 하는 어린 아이의 방을 꾸밀 때는 초록을 중심으로 공간을 꾸며보세요. 균형감과 편안함을 전달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A Garden In Dreams III

이고운

100x100cm (60호)

단, 초록색의 지나친 사용은 기분 저하와 무료함을 줄 수 있으니, 페인팅보다는 그림이나 칠판을 걸어 포인트를 주거나 패브릭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고 이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의 성향과 성장 과정에 맞춘 컬러로 공간을 꾸며보세요. 특히 그림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기적으로 그림을 교체하며 걸 수 있어서 아이의 변화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인테리어 컬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가 어떤 성향인지 지켜보는 것을 시작으로 도전해보세요. 아이 방 컬러 인테리어를 위한 첫걸음 그림, 오픈갤러리와 함께하면 90일 9만 9천 원에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