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반가우니까! 최대 80% 할인!

신규고객 한정 월 33,000 원 >

박세리

Park. Se Ri

인덕대학교 도시환경디자인 학사

17점의 작품
17점의 작품
개인전
2018 Rhythm of color ; Inner and dynamic flow (NEED21 GALLERY, 혜화)
망원동 제이드머그 카페&와인 라운지바 전시 (제이드머그 카페&와인)
단체전
2018 사진작가협회,미술협회 전시회
2017 단체전 (NEED21갤러리)
2016 ALLIGHT 롯데백화점 X 그라폴리오 크리에이터 발굴챌린지 #2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갤러리)
작품소장
"힐라리스" 커피 카페, 개인 소장
수상/선정
2016 그라폴리오 X 롯데백화점 공모전 - 회화 부분 장려상
기타
2018 가수 조여래님 앨범 커버 그림 작업
yolllley X seri collaboration

작가의 말

"안녕하세요. 작가 박세리입니다.
제 작품은 저의 내면에 있는 에너지를 유동적인 흐름을 통하여 표현하고 창조합니다.
색이 서로 섞여가는 과정을 통해 영감을 받고, 그 무한한 영감을 바탕으로 컬러를 직접 조색하여 표현합니다."

Q. 작가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미술의 끈을 놓은 적은 없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 ,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이 미술이기도 합니다. 휴식기를 가질 때 3개월 정도 미국 여행을 했습니다. 그때 덴버 미술관에서 액션페인팅을 하는 작가를 보았습니다. 자유롭게 물감을 사용하는 작가를 보며 큰 영감을 받았고, 저만의 작업방향에 틀을 잡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Q. 작품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누구나 다 각자 내면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작품은 저도 모르는 내면의 에너지가 표현되고, 그것을 통해 우연적인 효과와 다채로운 색감을 나타냅니다.

Q. 주로 사용하시는 표현 방법과 스타일은 무엇이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작품의 결과물도 중요하지만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재료를 흘리고 뿌리고 겹치기를 반복하여 표현합니다.우연적으로 배합되는 색채를 보며 영감을 받기도 하고, 붓이 아닌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고 시도합니다.사용하는 재료가 굉장히 까다로운 재료라 배합이 잘못되면 물감이 마르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배합방식에 집중을 합니다.다른 작가님도 마찬가지로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시행착오를 하는 것처럼 지금도 저의 작업하는 방식을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Q. 가장 애착이 가거나 특별한 작품이 있으신가요?
모든 작품이 각각 의미 있고 특별하지만, 첫 작품이 가장 애착이 갑니다. 많은 과정을 반복한 것이 작품에 다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Q. 주로 어디에서 영감을 얻으시나요?
여행을 할 때, 깊은 감정을 느낄 때, 작업을 할 때 등 모든 것이 곧 영감입니다또한 저는 회화를 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다양한 아티스트 분들과 교류하며 조언들을 듣고 영감을 받기도 합니다.

Q. 앞으로 작업 방향은 어떻게 되시나요?
캔버스 작업이 우선이 되지만, 더 나아가 인테리어, 오브제 등 다양하게 접근하고 싶습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작업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Q. 대중들에게 어떻게 기억되길 바라시나요?
초심을 잃지 않고, 나만의 색을 잃지 않는 작가. 꾸준하게 활동하는 작가로 기억되길 원합니다. 더 나아가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그것을 통해 누군가에게 또 다른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Q. 작품 활동 외에 취미 활동이 있으신가요?
여행 입니다.

Q. 작품 활동 외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싶고, 좀 더 여유가 된다면 나누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